zadoo

zadoo
.

2011년 8월 31일 수요일

<성인용품이야기>페어리,페어리미니.페어리베이비.페어리포켓

<성인용품이야기> 성인용품바이브레이터 "페어리",페어리미니","페어리베이비","페어리포켓"

일본 AV를 보면 여러가지 성인용품이 출연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이름은 모르지만 사진을 보면 "아~ 그거!!" 하실 제품입니다.
아마 일본 AV에 가장 많이 출연하는 제품이 아닐까합니다.
섹스앤시티에서 사만다가 애용하는 제품이죠...목 안마기??ㅋㅋ
원래 페어리는 안마기로 만든 제품인데 이게 워낙 진동이 좋다보니(쎄다는 표현이 맞죠^^) 성인용품으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얼마나 세냐면 실제 만져봐야 확실하지만 이거 사용하는 AV보시면 배우들의 표정과 행동만 보셔도 느낌은 오실거에요.^^
직접 갖다대서 느끼는 느낌과...그냥 손으로 진동을 느꼈을때 느낌은 굉장히 다르다는거...
그리고 이 페어리 제품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럼 각각 하나하나 보도록하겠습니다.

1. 페어리(오리지날)

페어리제품 중 가장 큰 대형사이즈입니다. 그만큼 진동이 강하죠. 그리고 강한 진동을 위해 높은 전압이 필요하다 보니 건전지로 사용하는게 아니고 콘센트에 꼽아서 사용을 합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굉장히 크다는것을 아실거에요. 일반 안마기라고 봐도 무방할정도입니다.
단점은 디자인적인 면에서 좀 투박하다는 점을 들수 있습니다. 요즘은 성인용품도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까다롭게 제작하는 편인데 그에 비하면 페어리 오리지날의 디자인은 좀...^^

2. 페어리 미니
                                                 

이번에는 페어리미니 되겠습니다.
페어리 오리지날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이며 페어리(중형)으로도 불리우긴 하는데 보통 페어리미니라고 하면 이 제품을 얘기합니다. 진동이야 말 그대로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페어리 오리지날과 마찬가지로 콘센트에 꼽아서 사용을 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일본제품 이다 보니 코드가 110V로 나옵니다.
그래서 구매하실때 트랜스(예전에는 도란스라는 말도 있었죠)도 같이 구매하셔야됩니다.
(자두몰에서는 어댑터=트랜스를 무료로 드려요!! http://www.zadoo.co.kr/
그리고 사진에 보시면 가운데 롤링버튼으로 진동의 세기 조절 및 온/오프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페어리 미니는 페어리 오리지날과 비교했을때 디자인면에서 많이 세련됐습니다.
전체적으로 투박하지 않고 부드러운 라인이 살아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색깔 또한 페어리만의 느낌이 살아있은 연한 분홍색으로 옷을 입었습니다.
페어리 제품 중 일본 AV에 가장 많이 출연한 제품이며 실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게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3. 페어리 미니미니

이름 그대로 페어리 미니보다 작은 사이즈인 페어리 미니미니입니다.
페어리의 큰 사이즈 때문에 보관 및 휴대성에 대한 불편함을 덜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흰색통이 보이는데 이것은 건전지박스입니다. 페어리미니미니의 휴대성을 위해 건전지박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AA건전지가 총6개가 들어가는데 그만큼 강한 진동을 위해 많은 건전지가 필요하다는 얘기겠죠.
전반적으로 페어리미니의 디자인이나 작동방법은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 밑에 건전지박스와 연결하는 잭이 있는데 페어리미니미니용 아답터를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도 가능합니다. 


4. 페어리 베이비
이번 제품은 이름처럼 작고 귀여운 페어리 베이비입니다. 정말 앙증맞고 귀엽죠.
현재까지 계속 절찬리에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에요...
이 페어리 베이비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도록 USB충전방식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위의 제품들보다 워낙 사이즈가 작다보니 진동의 세기가 약하지만 그래도 페어리 이름을 달고 나왔는데 무시할 수 없겠죠.
이 제품은 이벤트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바이브레이터의 모양이 성인용품 처럼 생기지 않은것들이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많이 주문하고 계십니다.  
핸드폰에 매달아 달고 다녀도 무방하지 않을까요? ^^



5. 페어리 포켓


이번 제품은 페어리 포켓입니다. 정식명칭은 페어리 포켓미니입니다.
제품 이름에서 보듯이 주머니에 쏙 들어갈수 있는 사이즈라서 페어리 포켓이라는
이름으로 태어났는데요. 페어리 미니미니의 사이즈보다 전체 길이가 4cm정도 작으며
역시 휴대가 편하다는 특징을 주기 위해서 핸드스트립이 달려 있습니다.
페어리 베이비와 마찬가지로 USB충전방식이며 충전시 파란색 불이 들어오는게 특징입니다.
진동의 세기는 다 아시죠!! 페어리인데.. ^^



6. 페어리 리튬




끝으로 페어리 리튬입니다.

위에 제품들을 보면서 느끼는점은 페어리의 제품이 점점 진화한다는 느낌을 받네요 ^^
이 제품도 위의 두 제품처럼 충전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페어리미니(중형)의 전체길이보다 6cm 작아 페어리 미니미니와 거의 비슷한 길이를 가지고 있지만
페어리 미니미니와 다른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헤드 부분이 상당히 커졌다는 겁니다.
헤드의 크기는 페어리미니의 그것과 비슷해 보일 정도입니다.
그 만큼 진동을 일으키는 면적이 커졌다는 것을 통해 페어리 리튬만의 특성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제품들 말고 페어리라는 이름으로 나오는 제품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보면 페어리라는 문구는 없는데 왜 페어리라고 하냐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요즘은 페어리 제품과 모양이 비슷하고 강한 진동을 가지고 있는 제품들을 통상적으로 페어리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시면서 제품 구매 및 사용에 도움 되시기 바라며
이제 AV물을 보실때 페어리 제품이 나오면 한번 더 눈 여겨보시지 않을까 합니다. ^^
 
 
*잠깐만!!!
 
성인용품을 색안경 끼고 보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장애인 성문제를 해결하고자 나온 제품이에요..
현재는 비장애인 장애인 할 것 없이...모든 성인 남녀들이 즐기는 아이템이죠..
또 지니로애라는 제품이 획기적이며 판매가 잘 되는것은...시각 장애인을 고려한 음각의 버튼 덕분도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