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9월 24일 월요일

후희는 배려와 사랑의 표현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껴야만이 만족스러운 섹스가 되는 것은 아니다. 섹스 이전과 이후의 기교가 여자의 쾌락에 큰 영향을 끼친다. 충분히 주무르고 쳐주고 숙성을 시켜야만 좋은 밀가루반죽이 될 수 있는 것 처럼 섹스를 할 때에도 이와같은 과정이 있어야만이 폭발적인 쾌락을 얻을 수 있다.



전희란 삽입 직전까지의 행동으로 주로 상대방에게 애무를 해 주는 과정이다. 육체적인 애무뿐이 아닌 정신적인 자극을 말한다. 단순히 흥분만 시키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으로 편안하게 해 줌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게 포인트. 불안한 상태에서 다짜고짜 주물럭 거리면 갑자기 옷을 입고 집에 가야겠다는 상황이 펼쳐질 수 도 있다.

이런 전희에 대한 부분은 많은 남자들이 충분히 알고 있다. 애무 역시 삽입 만큼이나 짜릿하고 흥분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정 후의 행동에는 아주 인색하다. 어떤 이는 사정을 끝내자 마자 담배를 피우는가 하면 옷을 챙겨입고 집에 가려고 하는 인간도 있다. 쌌으니까 간다는 것이다.


남성과 여성의 오르가즘 곡선은 많은 차이를 보여 남성은 절정을 맛 본 후 급격히 성적 흥분이 가라 앉지만 여성은 그 시간이 길고 행위이후의 남성의 행동에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여성은 섹스가 끝난 후에도 남성의 행동 하나하나를 자신에 대한 사랑의 깊이로 느끼므로 부드럽고 다정한 후희는 남녀 모두에게 중요한 의미를 지니며 이는 한층 발전된 성적관계로 이끌 것이다.


후희는 신혼부부,혹은 연인사이의 경우에는 나름대로 잘 이루어지나 중장년층으로 갈수록 이에 소홀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후희를 하나의 의무적인 행위로 보지말고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사랑의 표현이라고 여겨야 한다. 비싼 정력제나 보신음식으로 상대방에 기쁨을 주려 하기 보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와 애정 어린 작은 행동에 여성은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만족감을 느낄 것이다.



프리티러브 10단진동-임펄스 <U.S.A수입>

레이디시크릿 30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