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9월 15일 목요일

미워도 다시한번

SBS pius에 보면 '미워도 다시한번'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이혼 결정을 내리려는 부부들이 100일간의 솔루션을 한 후에 다시한번 잘 살아볼 것인지 헤어질 것인지를 결정한다.

장모님이 너무 간섭해서...시어머니가 너무 간섭해서...아님 아내가 너무 무뚝뚝해서..

tvn에서 방송했던 스캔들에 나오는 막장 부부가 따로없다.

투명인간부부.성격차이부부 등등...가지각색인데...이들 부부중에는 공통점이 있다.

싸우는 부부들은 대화나 스킨십이 없다.

설사 대화를 시도한다 하더라도 일방적으로 우기거나 말을 도중에 잘라버린다거나..



100일간 춤연습은 그래도 한다..왜?? 출연비 받아야죠..이왕이면 1등하고 싶으니깐...

춤이란 상대방의 살갗이 맞닿는다. 100일동안 좋든 싫든 항상 살을 맞대고 있는거다..

남녀 사이는 스킨십이 있어야 한다.



아기가 엄마를 찾는 것도 엄마가 아이를 계속 쓰다듬어 주고 안아주는 손길 때문이다.

남자건 여자건 사랑을 갈구한다. 그 사랑 표현이라는게 말로.눈빛으로만 되는게 아니라 살이 맞닿음으로 유대감

친밀감을 느끼는거다.



부부가 싸울때 손을 맞잡고 눈을 마주보며 얘기를 해보자..

피튀기던 싸움도 어느새 파편 튀겨가며 어쩌다보니 웃게 된다.

말은 함부로 하지 말것...존댓말로 해가면서 서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기도 잊지 말아야 한다.



부부는 연애할때와 달리 잠을 잘때 서로 살을 맞대고 잔다.

우리 부부는 권태기야..성욕이 없어..피곤해서 하기 싫어...이런 생각은 부부가 남남이 되는 지름길이다.

싫어도 미워도 의무방어전이라도 치뤄야 한다.

다만 이왕 하는거 적극적으면 얼마나 좋은가이다.

사정이 목표가 아니라 서로가 느끼는것이 목표가 되어야 한다.

여자는 분위기나 장소에 따라 그 감흥이 좌지우지 되고...남자는 그때 오는 성욕구 해소를 어떻게든 빨리 하는것을 중요하게 여긴다



예를 들어..

시부모님과 함께 사는 부부..

남편은 욕구 해소를 하고 싶고 직장 회식에서 술이라도 한잔 하고 오면 아내의 기분과 장소라든가 괘념치 않고 관계를 하려고 든다

아내의 입장은 이게 싫은 거다. 시부모님에게 소리라도 들릴까..그리고 아내가 달아오르려면 충분한 애무가 있어야 하는데

남편은 맨날 하는거 또 해야돼? 생략하면 안돼?라는 생각을 하고 짜증을 낸다.

그러다보면...아내는 남편을 피하게 되고 남편은 그런 아내에게 빈정 상해서 서로 삐져 대화가 끊기기 시작한다.

이럴때 아내는 남편에게 난 이래저래해서 욕구가 생기지 않는다..라는 얘기를 솔직하게 하자.

눈치로 알아주겠지는..혼자 편리한 생각이다..인간이 무슨 텔레파시로 대화하는 것도 아니고...

하나 하나 상세히 설명을 해줘야 한다. 간략하게 핵심을 찝어서!! 길게 말해봐야 다 흘려 듣는다.



그리고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자.

꼭 차타고 멀리 가는것만이 여행이 아니라..둘만 있을 수 있는 마음 편한 장소 러브모텔도 좋은 예이다

부적적할 관계만 가는 곳이 아니다. 요즘 모텔은 원룸 못지 않다. 테마호텔도 많다. 동화처럼 꾸민곳도 있고..

매주 색다른 기분을 느끼기 위해 새로운 곳을 찾아 가는것도 나름 재미가 되지 않을까?



아이가 있어서 힘들다는 말은 하지 말자. 시부모님께 잠깐 아이를 맡기자. 시부모님께 우리는 젊은 부부임을 강조하시길..

둘만의 시간이 때로는 필요하다는 것을 말씀드리자.



또 매일 똑같은 체위.관계 지겹다라면...러브젤이나 입욕젤을 사용해보자.

아로마는 피로회복이나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되니 아로마 오일이나 향초도 갖고 가는거다.

가짜 꽃잎을 욕조에 뿌리고 입욕젤을 풀어 욕조안에서 사랑을 나누면 기쁨은 배가 된다.

욕실 특성상..목소리가 울리며 처음엔 민망하지만 묘한 흥분감이 생긴다.

마지막으로 서로의 몸을 씻겨주는것도 좋겠다.




















러브바스타임 (입욕젤) (www.zadoo.co.kr 자두몰)



























에스더베일 (입욕젤) (www.zadoo.co.kr 자두몰)





꼭 관계를 갖지 않더라도 서로 맛사지를 해주면서 피로를 푸는것도 좋은게 아닐까..

러브젤이란 무조건 삽입시 성교 통증을 줄여주기 위해 존재 하는것이 아니다.

러브젤의 매끄러운 감촉이 맛사지 할때의 기분을 좋게 한다.

크림은 잘못하면 미끄러져 손톱으로 할퀴게 될 수도 있고 하지만...러브젤은 차원이 다르다..























러브젤로 가장 유명한 페페 오리지널 360ml (www.zadoo.co.kr 자두몰)





주말에 한번 4-5시간 정도 둘만을 위한 시간을 갖는것...꼭 주말이 아니어도 좋겠다..

결혼식.돌잔치.생신 등등 집안 행사등도 주말에 많으니깐...

스킨십을 많이 하게 되면 상대방을 대할때 말투도 자연스럽게 달라진다..실천해보라..



<위에 사진 및 글은 자두몰에 저작권이 있으며 불펌 및 복사 금지입니다.!>



http://www.zadoo.co.kr 여성이운영하는성인용품몰-자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