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6월 5일 화요일

천천히, 그리고 깊숙히...(凹凸정보)

섹스를 할 때는 충분한 전희를 통하여 여성이 흥분되도록 한 다음 남성의 성기를 천천히 여성의 질에 밀어 넣어야 한다. 잠시 여성의 성기 속에 머문 듯하다가 남성의 성기를 빠져 나가게 한 후 또 다시 잠시 있다가 여성의 질을 통과하듯이 또는 밀어 넣듯이 하는 행동을 반복한다.



이렇게 하면 여성에게는 극히 자극적이며 그것만으로도 오르가슴에 이르게 할 수 있다. 한마디로 피스톤 운동을 하듯이 하지 말고 남성의 성기가 여성의 질 안에 잠시 머물게 하고 남성의 성기를 빼서도 잠깐의 시간을 가진 뒤에 다시 삽입하라는 것. 특히 남성이 사정하려는 느낌을 받았을 때 이런 방법은 사정을 누그러 뜨리기도 한다.



남성은 사정할 것 같으면 움직이는 것을 멈추고 여성의 음핵을 손으로 자극한다. 남성이 움직임을 멈춘 동안에 하는 지속적인 음핵의 자극은 여성의 흥분도를 유지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짧거나 길거나 음핵에 오르가슴의 느낌이 오면 음핵의 자극을 멈추고 섹스를 다시 시작한다.

섹스 도중 음핵에 자극을 강하게 느끼지 못한 여성이라면 남성이 손으로 여성의 질 입구를 넓혀 주거나 그 부위를 애무하자. 질 입구를 시계라고 생각할 때 많은 여성들이 4시와 8시 방향에서 깊은 압박감을 느끼면 에로틱한 감정을 가지게 된다고 한다. 여성은 자신의 질벽 근육을 수축하면서 느껴지는 감각에 정신을 집중하게 되면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질벽 근육을 수축시키는 방법은 항문을 움츠려서 올리는 듯한 기분으로 힘을 주면 된다. 이런 압박감만으로도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여성도 있다. 질 속에서 서서히 움직이는 남성의 성기 자체를, 질근육을 수축시키면서 느껴지는 것에 여성은 온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