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정력을 높이는 방법으로도 유명한 것이 냉수욕. 남성의 음낭은 체온보다 낮게 유지되도록 되어 있는데 냉수욕으로 음낭 속 고환을 차갑게 하면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증가돼 정력 강화에 보탬이 된다. 고환뿐 아니라 차가운 물로 회음부와 남성 성기의 귀두 부분을 마사지 해주는 것도 큰 효과가 있다고 전한다. 수압이 센 샤워기를 활용, 물줄기로 성기 부위를 자극하면 더욱 좋다.
여성 역시 차가운 물로 몸을 단련하는 냉수욕이 섹스에 도움이 된다고 강조한다. 냉수욕 이후에는 피부가 탄력을 찾고 자극에 민감해지기 때문에 상대 애무에 의해 흥분도가 오르게 돼 섹스의 만족도가 높아진다고. 단 선천적으로 몸이 냉한 여성의 경우 냉수욕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냉수욕은 미지근한 물을 먼저 몸에 뿌리고 차츰 온도를 낮추어 15~20도 정도의 물에 즐기는 것이 좋다고. 차가운 물에 몸을 담그기 전에 먼저 냉수를 몸에 끼얹는 것이 좋다. 차가운 물을 뿌릴 때는 손 끝, 팔, 다리, 배, 등, 가슴 순으로 하는 것이 좋다. 냉수욕을 한 뒤 마무리는 바르게 선 채로 샤워기를 통해 정수리 부위부터 찬물을 흐르게 하는 것이 좋다.
요컨대 냉수욕은 건강뿐 아니라 섹스에 있어서도 도움이 된다. 국내에서도 냉수욕은 건강법으로서 예로부터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냉수욕이 모든 이에게 좋은 것은 아니다. 심장병 환자, 고혈압 환자, 노약자 등에게는 적당치 않아 주의를 요한다. 생리 중이거나 임신 중인 여성에게도 적합지 않다. 냉수욕이 건강을 위한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는 것도 간과해선 안 된다.
바르면 시원한 느낌의 러브젤-내츄럴 쿨 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