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5월 10일 목요일

외도를 하는 이유??

새로운 섹스 상대와의 섹스가 즐거운 이유


외도를 왜 자꾸 하는지에 질문에 대한 가장 직접적인 대답은 즐겁기 때문이다.
무엇이 즐겁냐 하면 남자의 입장에선 넘치는 에너지를(그 에너지란게 기존의 상대에게 만족하지 못해 생긴 잉여 에너지라고 할수 있다) 쏟을 상대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 에너지는 어떤 남자에겐 섹스이기도 하고, 어떤 남자에겐 관심 (주기도 하고 받고도 싶은)이나 사랑이라 할 수 있다.
이런 외도의 즐거움을 맛 본 남자들은 다시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늘 새로운 것에 대한 추구를 하게 되는 것이다. 특히 외도는 이런 느낌을 남자에게 가져다 준다.
‘존재감의 확인.’아직까지 자기 자신이 어떤 제 3의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존재라는 것을 확인 시켜주는 것이 외도의 순(?)기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남자의 외도 이유에 관하여...
1) 성적 충동과 트러블
남자는 새로운 섹스 상대와의 섹스가 즐거운 존재다. 더 많은 여자와 섹스를 허락만 한다면 할 수 있는 게 남자다. 때문에 상황에서 주어지는 성적 충동을 이기기 힘들다.
특히 여친이나 아내와의 성적 트러블에 놓인 남자라면 그 충동을 이기긴 더욱 힘이 든다고 할 수 있다. 생각해 보시라.
어른들이 왜 속 궁합을 보겠는가? 필자의 생각에도 확실한 건 남녀는 속 궁합이 맞아야 한다.
섹스가 즐거운 커플의 경우, 외도는 많지가 않다고 생각이 든다. 자신의 성적 욕구를 파트너에게 말하는 수 있고, 들을 수 있어야만 서로를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수 있다.



2)일탈을 꿈꾸는 남자들
남자들은 노동의 동물이다.
남자가 바람이 나도 남자들 대부분은 가정을 깨뜨릴 생각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남자의 책임감에 대해선 유년기 때부터 질리도록 듣고 살아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자는 틀리다.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가 생기면 가정을 버릴 만큼 집중하는 존재이다)
이런 책임이란 중압감과 반복적인 생활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남자에게 외도는 탈출구라 할수있다. 즉, 신선하고 새로운 자극의 즐거움에 취하고 싶은 것이 반복적인 일상을 살고 있는 남자의 파라다이스라 할 수 있다.
(삶이 무료하지 않을 정도로 살짝살짝이라면 몰라도 가정을 내팽개치는 분들은 몇년전에 했던 sbs드라마 <조강지처클럽>을 보시길.....)



3)타고난 카사노바
이건 이유가 없다. 열 여자 모두를 사랑할 수 있는 남자들이 있다.
즉 여자라면 가리지 않고 전부 소유하고 또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남자들이다.
이들에겐 여자는 유희의 대상이며 여자와 같이 하는 인생이 즐거운 사람들이다.
이런 남자와 사는 여자는 행복할까? 당근 불행하다.
평생을 가슴 졸이며 살아야 할 테니깐 그러나 웃긴 건 이런 남자들을 좋아하는 건 바로 여자들이란 사실이다. 한 마디로 이 남자 스타일은 ‘독이 든 사과’라고 할까? 바로 여자들이 열광하는 '나쁜 남자'다.
남자의 외도는 대부분 상대에게 받지 못하는 것들에 대한 반박으로 이뤄지는 게 보통이다.
그것이 섹스든 관심이나 지속적인 애정이든~ 대단히 단순한 존재인 남자는 이런 것들이 어느 정도 만족만 되면 열심히 지금 바로 옆의 여자를 위해 일생을 바친다. 여자들이여~ 남자를 충분히 사랑해 주시라. 당신의 지극한 사랑의 포스로 남자를 덮어 주시라.
그런 사랑의 포스는 그 남자 마음의 뿌리를 당신에게 내릴 수 있게 할 것이다.
죽어도 닭살 돋아 못하는 애교도 한 번쯤은...나는 전혀 섹시하지 않아라고 하지 말고...오늘밤 섹시속옷으로 유혹하는 발칙한 여자로 바로 도전해보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