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2월 16일 목요일

킨제이햅스-남성 자위 혁명 (그냥 삽입도 아니다..오럴섹스)

12월 14일은 허그데이(Hug Day)라고 하지만 사실은 섹스데이(Sex Day)입니다.
자두몰 쥔장은 제트기 지나가는 날이라고 합니다만 -_-;;;.
제트기가 어떻게 지나가죠?
쉐엑~~~~스
연말 연시 연인들은 부비부비 삼매경일때 외로운 솔로들은 집에서 TV리모컨이나 만지작 하셨을지도, 그나마도 너무 우울해서 아예 술 먹고 코알라(꽐라)가 되어서 뻗고 있었는지도..
그 아픈 기억이 채 가시기도 전에, 발렌타인 데이(Valentine Day)라는 몹쓸날이 돌아와 버렸죠.
무릇 남녀가 만나면 교감이 하고 싶은건데...단순한 교감이 아니라 성활동적으로 만족감을 느껴야...
여지껏 섹스하면 생식기끼리 교집합 하는 것을 토대로 성인기구들도 그 모양 본떠 만들어졌습니다.
허나...사람이 가장 먼저 태어나 행동하는 것이 바로 빨기 반사!!
무엇이든 입에다 먼저 갖다대죠!! 세살적 버릇 여든까지 간다고 사람의 욕구인 빨기 본능이 어디 사라지겠습니까?
그냥 흡입하는 것이 아니라 체액과 체온 말캉한 살까지 덧대 이리저리 굴려줘야 제맛!
리얼돌을 만들며 구강구조까지 만들었지만  펠라치오(구강성교)를 느끼고 싶은데 리얼돌 전체를 상비해둘 수도 없고....
또 잘못 방치해뒀다 오타쿠.변태라며 손가락질 당할지도 모르고...
남자는 종족 번식의 욕구가 원래부터 있는 걸 어쩌란 말인지....
뭔가 아쉽지만 그냥 오나홀(여성 생식구조 자위기구)과 입술 모양 실리콘에 펌핑 해대는 수밖에....
밧뜨~~그러나....인간의 두뇌는 어디까지 발달 된 것일까요?
물어주고.혀로 감아 돌려주고. 핥아주고. 빨아주는 그 느낌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 탄생
성의학자인 킨제이 이름을 따서 만든 햅스사의 킨제이 (Kinsey Heps,킨제이헵스라고도 알려져있죠...)가 탄생한 것입니다!!
처음 자두몰 쥔장이 킨제이를 접했을때 오럴섹스 완벽재현이라는 신선함에 매료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비자가 바라던 물건이 아닌가
게다가 로보트 조립 하듯이 옵션 파츠(Option Parts)를 따로 구매할 수 있다니.
넣고 끼고 맞추는 것을 좋아하는(?) 남성들에게 크게 어필할 거 같았습니다.
잘 못하는 포토샵으로 광고문구 넣고 자두몰 쥔장은 여성이므로 손가락으로 대신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싸구려 실리콘은 코를 찌르는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이 실리콘은 냄새도 안납니다.
정말 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구나 느꼈습니다.
(실리콘은 고무등과는 전혀 달라요! 메모리폼 라텍스와 스펀지가 다르듯이...)
외관은 RC카 처럼 생겼는데 뚜껑을 열면 사람 구강구조로 변신!
사람의 입안처럼 윗천장에 치아같은 모양과 빨래판처럼 되어있고 혓바닥도 좀 짧지만(?)있습니다.
젤을 발라 몇번 움직여보니..처벅처벅 추릅같은 그런 소리가 났습니다!
스킬 버튼이라는 것을 방향을 바꿔가며 움직여 줬더니 물어주는 느낌이 아프지도 않고 좋습니다.
여기에 앞으로 나올 옵션인 온열기능을 미리 느껴볼 수 있다면??
핫젤로 실험을 다시 시작했어요...아까와는 사뭇 다르고 뜨듯해 지는게 기분이 묘합니다.
세척 보관이 성인기구 사용중에 가장 짜증나고 귀찮은 부분인데 그런 단점도 보완되었고 그렇게 제품은 10월부터 일시품절을 거듭하며 불티나게 판매 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제품이 될까 연구하는 햅스사는 속지마저도 갈아끼우고 녹이 슬지 않게 새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갤럭시1.갤럭시2 이런식으로 가격을 높이지도 않았습니다.
그나마도 기존 고객들이 항의를 하실 경우 새제품 교환도 해주었습니다.
아 정말 킨제이햅스를 소개하길 잘했구나 싶었죠!!

자, 그럼 이제 킨제이햅스 어떤 제품인지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2012년 버젼 킨제이햅스!! 지금이 바로 구입 기회입니다.
3월 중국 박람회에 출품되면 현재도 딸리는 물량이라 다음달부터는 구입이 많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데다 일반 과일젤에서 핫젤 또는 용량이 많은 복숭아젤로 맛사지젤을 드리는 기회!!
킨제이 헵스 장만하고 못받았던 초코렛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바로 자두몰로 go go go~~~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