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2월 8일 수요일

자위가 섹스보다 좋은 이유!!

섹스를 하지 않고 평생을 살 수 있는 남자가 몇이나 될까. 평생 오르가즘한번 느껴보지 못하고 마감하는 인생은 정말 무미건조하고 찌릿하지 못할 듯 하다. 아무리 예쁘고 몸매 좋고 섹스도 잘 하는 여자만 있으면 한눈 팔지 않고 오직 그 여자와만 섹스를 할 듯 하지만 남자들은 그래도 다른 여성에게 눈길을 돌린다. 보다 원초적인 성욕을 가진 남자의 본능이라고 말할 수 있다.



남자는 결혼을 하게 되면 아내와만 섹스를 해야 한다. 그것이 아내에 대한 예의이고 도덕적이기 때문. 하지만 남자들은 보다 젊고 예쁜 여자와 섹스를 하기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다. 아무리 싼 업소라 해도 6만원은 지출해야 여자에게 남근을 맡길 수 있다. 6만원을 아내에게 줬을 경우, 저녁 반찬이 틀려진다. 기름기 좔좔흐르는 음식들로 진수성찬을 이룬다. 업소에 가고 싶은 욕구를 한번만 참으면 된다. 그러기 위해선 몸 속에 쌓은 욕정의 찌꺼기를 배출해야 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자위행위다.

결혼을 한 유부남들이나 커플들은 공 들일 아내.애인이라도 있지만, 돌아온 솔로, 모태솔로들은 어떻게 성욕을 해결해야 할까?

자위로 사정을 하면 남자의 흥분은 바닥까지 떨어진다. 이성을 지배할 정도로 강했던 욕정은 완전 사라지고 만사가 다 귀찮아진다. 연예인급 미모의 여성이 섹스를 하자고 오라 해도 가기 싫어지고 업소에서 무료 이벤트를 하니 방문하라 해도 귀찮기만 하다. 몇초의 오르가즘을 위해 투자할 뻔 했던 6만원~몇십만원의 돈을 아끼는 행복한 결과를 맞는다.

요즘은 채팅을 통해 원나잇의 상대를 많이들 찾는다. 업소를 방문하는 것 보다 훨씬 적은 금액이 든다. 하지만 자위를 했을 경우엔 휴지 5칸정도의 금액밖에 소요되지 않는다. 또한 상대를 찾기 위해 들이는 시간도 적어도 몇 시간 이상 걸린다. 운이 좋으면야 채팅을 하자 마자 상대가 불쑥 나타나곤 하지만 그럴 경우는 사정을 해도 발기가 유지돼 10번이 넘는 섹스를 할 확률보다도 낮다. 자위를 아무리 오래해 봤자 10분~20분. 야동 하나 보면서 자위하는게 채팅으로 여자를 꼬시는 것 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허튼 시간도 줄일 수 있다.

또 업소나 원나잇등은 상대랑 할때마다 돈이 드는데, 자위는 돈이 전혀 들지 않거나 기구를 이용하면 기구 구입값만 지불하고 망가질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자존심을 세우지 않아도 된다. 너무 빨리 사정하는 듯 해 입가에 피가 흐를 정도로 어금니 꽉 깨물어 가며 참을 필요가 없다. 발기가 잘 안된다고 눈치볼 필요도 없다. 어떤 자세로건, 어떤 소리를 내면서건 자기가 하고 싶은데로 하면 된다.

어차피 한번 싸면 끝날 욕정. 싸고나면 다 똑 같은 것을 위해 시간과 돈을 들여가며, 배우자에게 미안한 감정을 느껴가며 다른 여자와 몸을 섞을 바에는, 욕구가 샘솟을 때 마다 근처 화장실로 들어가 자위행위를 하자. 돈 낭비도 안하고, 시간 낭비도 안 하고 얼마나 좋은가.




그냥 사정만을 위해 같은 동작을 반복하는게 지겹다면, AV에서만 봐오던 오랄사정도 가능한 제품을 구입해 사용해보자
입안 구조를 그대로 재현해 실제 구강성교-펠라치오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처벅처벅..척척하는 실제와 같은 소리도 당신의 성생활을 한층 기쁘게 해 줄것이다.
좀 더 업그레이되어 나온 킨제이헵스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