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강쇠와 옹녀는 타고나는가. 물론 절륜한 사람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인간의 성적 능력은 개발된다고 보는 게 정확하다.몇 가지 수칙만 지키면 오래도록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다.
1.운동이 최고 비아그라 운동으로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 신진대사가 좋아지면서 성선 자극 호르몬도 자연 증가되고 테스토스테론이 많아져 성욕이 증가된다.
2.필요 없는 살을 빼자! 비만도가 높아지면 성선 기능이 약화되어 남성 호르몬의 생성이 저하되고 반대로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늘어나 성욕감퇴 및 발기부전뿐 아니라 여성처럼 유방이 발달하기도 한다.
또한 당뇨병, 고지혈증, 고혈압, 관상동맥 질환이 발병하기 쉽고, 이러한 질병들은 모두 성기능을 약화시킨다.게다가 뱃살이 두꺼우면 페니스 뿌리가 숨어버려 자존심에 상처를 준다. 아침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자.
3.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자! 스트레스를 받을 때 분비되는 일명 스트레스 호르몬이라 불리는 프로락틴 호르몬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억제하여 성욕을 떨어뜨리고, 아드레날린은 평활근육을 수축시켜 발기력을 약화시킨다.
4.담배를 끊자 흡연자의 말초혈관은 벽이 두껍고 딱딱하며 막힌 부위가 눈에 띄는데, 이는 흡연으로 혈액 속에 흡수된 니코틴 때문이다. 니코틴은 말초혈관을 수축시켜 혈류장애를 일으킴으로써 발기부전을 초래한다.
5.멋을 내자 남녀가 서로 좋아하는 향수를 사용하고 멋을 내는 것은 서로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준다.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욱 신경을 써서 자신을 가꿔야만 늘 신선한 인상을 줄 수 있고, 권태기도 늦게 온다.
6.술은 조금만! 첫째, 음주가 만성 알코올성 간염을 악화시켜 성기능에 장애를 주거나 발육을 부진하게 하고, 둘째, 생식력 저하 및 발기장애를 일으키고, 셋째 생식관계 내분비선인 고환을 위축시켜 성호르몬 분비에 장애를 주고, 심지어 음경 왜소화 현상까지 불러일으킨다.
더구나 한번 만취상태에서 성생활에 장애가 생기게 되면 불안감 때문에 심인성 발기장애가 되기 쉽고, 점차 악순환을 거쳐 기질적 장애로까지 발전하게 된다.
7.콩밥과 잡곡밥이 정력제 콩류와 잡곡에는 필수아미노산이 쌀보다 훨씬 풍부하다. 성호르몬 생성에 기본이 되는 콜레스테롤을 균형 있게 갖춘 식단이 가장 좋은 정력제다.
8.모든 약은 가급적 NO 흔히 먹는 감기약이나 진통제들도 장복하면 모두 영향을 미친다. 특히 심혈관계 약품, 항우울제 등 향정신성 약물, 고혈압 치료제는 가장 흔한 성기능 저하제이다.
9.아는 것이 힘이다 성에 대해, 그리고 상대방의 몸에 대해 풍부한 지식이 있어야 한다. 성에 대한 불만족이나 고민이 있을 때에는 전문의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 성기능 장애도 우리 몸에 생긴 병이기 때문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