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100%, 페로몬 향수로 펼치는 첫날밤 성공작전 근사한 첫날밤의 필수요건. 바로 좌~악 깔리는 무드. 무드 없는 첫날밤이란 있을 수도 없다. 그러나 성경험이 없거나 중매로 결혼한 경우 이 놈의 무드를 잡기란 게 쉬운 일이 아니란 게 문제.
♣ 신부를 품에 안고 문턱을 넘어 사랑을 맹세하자
♣ 신랑이 신부를 안고 호텔 방 문턱을 넘는 것은 서양에서 비롯된 관습. 그러나 이런 행동에는 '내가 당신을 책임지겠습니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처음에는 이런 행동이 신부를 당황하게 할 수도 있으나 금새 당신의 품에 안겨 안정을 찾을 것이다.
♣호텔에는 수영장도 있음을 기억하자
♣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의 방안. 침대에 머쓱하게 앉아 있는 커플. 이럴 땐 오히려 신랑이 어색해 하게 마련. 신부가 신랑의 팔을 당겨 호텔의 부대시설을 충분히 활용해 보자. 호텔 수영장에서 첫날밤에 대비한 시각훈련을 하는 것도 좋고, 바에서 가벼운 칵테일에 춤을 춰도 좋다. 근사한 분위기가 환상의 첫날밤을 약속할 것이다.
♣페로몬 향수로 매혹적인 상대가 되자
♣ 시각이 무뎌지는 어두운 방안에서는 후각이 발달하게 마련. 시중에는 페로몬 향수라는 것이 있다. 페르몬이란 이성을 유혹하기 위해 동물의 체내에서 나오는 물질. 페르몬은 극소량만 사용해도 효과가 만점이다. 이것을 소량 희석해 놓은 것이 페로몬 향수. 남성용과 여성용이 구분돼 있다. 이외에도 오리엔탈계의 향수가 관능적이고 자극적인 효과를 보인다.
♣야한 농담으로 친근하게 접근하자
♣ 대개 첫날밤 떨고 있는 사람은 신부.이럴 때일수록 신랑이 야한농담이나 테스트등으로 기분을 풀어준다아닌 척해도 야한 이야기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우선 분위기를 그럴싸하게 만든 다음 게임을 하듯 자연스럽게 터치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더샵 골드 프리미엄
더샵 플러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