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3월 9일 금요일

발기가 신통치 않다면 '이것' 피해라!

두말하면 잔소리겠지만 담배는 백해무익하다. 그 중에서도 흡연으로 인해 유발되는 동맥경화증은 또한 발기부전의 중요 원인이다. 니코틴은 음경의 혈관을 수축시키고 발기를 유지시키는 피가 쉽게 빠져나가게 한다. 니코틴 흡입이 만성화되면 발기를 일으키는 해면체 조직이 직접 파괴되기 시작한다. 담배보다는 그 해악이 조금 덜하다고는 하나 술은 소량일 경우 일시적으로는 성적인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과다하게 섭취했을 때에는 확장된 전신의 혈관이 발기를 어렵게 만들고 성욕을 억제시킨다.



'토요일은 밤이 좋아'라는 노래는 직장에서 일하는 남성들의 성생활에서만큼은 해당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토요일 오후부터는 오히려 '토요일 밤이 무서븐(?)' 남편들이 많다. 무리한 시도보다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푹 쉰 일요일 아침의 거사가 오히려 성공적인 성생활의 비결이다.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노하우를 쌓자. 수영이나 테니스와 같은 유산소 운동이나 좋아하는 취미 생활 등으로 정신적인 여유를 가진 다음, 그런 여유에서 나오는 아내에 대한 배려를 갖다보면 부부 금실이 좋아지고 자연 성생활에도 자신이 생긴다.





장기 안에도 지방이 축적되고 비만의 바로미터가 바로 뱃살이다 보면 복부 비만 또한 모든 병의 근원이 될 수 있겠다.

물론 복부 비만은 성관계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섹스 어필의 부분에 있어서 만큼은 주요 핵심 포인트다. 길에 지나가는 젊은 아가씨의 날씬한 몸매에 눈길을 빼앗기면서도 출산과 육아 이후에 늘어진 아내의 몸매에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남성의 이기심일 뿐이다. 성적 매력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자신은 물론, 이성을 위한 배려다. 꾸준한 복부근육 강화운동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라.





여자를 즐겁게 해주는 것이야말로 능력 있는 남자의 소관이다. 발기 후 바로 삽입하고 제 스스로의 리듬에 따라 사정하고마는 남자는 매력이 없다 못해 여성으로 하여금 모욕과 경멸을 느끼게 한다. 아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안심은 금물이다. 어쩌면 운명과 팔자 소관을 탓하며 그저 묵묵히 참고 있는지도 모를 일이다. 그렇게 쌓인 불만은 언젠가는 다른 분출구를 통해 분노로 표출되어질 수도 있다. 충분한 애무와 노력이 엿보이는 당신의 몸짓은 반드시 오르가슴을 동반하지 않아도 아내에게 커다란 만족감을 줄 수 있다. 여성들은 반드시 몸이 아닌 마음으로의 섹스가 가능한 인종이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사항이다. 따뜻한 말 한마디와 로맨틱한 꽃 한송이는 1시간의 전희보다도 그 효과가 크다. 기념일이나 생일을 잊지 않고 꼬박꼬박 챙기는 당신의 자상한 성격과 아이들을 배제한 두 사람만의 외출 등의 이벤트는 아내에게 정신적인 포만감을 제공하고, 이는 정열적인 부부 생활의 기본 바탕이 된다. 빨간 비디오에서 습득한 기술을 이용해보는 깜짝 이벤트도 아내에게는 커다란 성적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촉매제가 될 것이다. 가장 큰 촉매제는 물론 정신적인 섹스 어필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