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3월 14일 수요일

남자의 발기부전, 가정 파탄의 원인이 될수도!!

여성에 비해 남성이 더 많은 성기능 장애에 시달린다고 한다. 조루, 발기부전이 대표적이라 말할 수 있다. 최근 한 비뇨기과팀이 조사한 결과 한국 중년 남성의 10%가 발기부전으로 인해 성생활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6,70대 노인들 얘기가 아니라 20대의 젊고 왕성한 젊은이들도 이로 인해 고민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발기부전은 과거에도 분명 존재했다. 당시에는 그 치료제로 홍당무·오이·바나나 등을 먹었다고 한다. 아마도 남성의 육봉과 비슷하게 생긴 음식을 먹음으로서 남성의 힘을 불어넣어 준다고 믿었기 때문이다. 요즘에도 육봉과 비슷한 음식이 정력에도 좋다는 속설은 여전히 존재하며 일부 남성들은 맹신하기까지 한다.




발기부전 치료제가 개발된 것은 16세기부터라 알려져 있다. 죽은 가지’를 의미하는 ‘벨라도나’라는 치료제는 당시 많은 남성들이 선호했다고 한다. 또한 요즘에도 많이 이용되는 펌프형 기구는 빅토리아 시대에서 그 기원을 찾을 수 있다. 그 후 최초의 공식 음경 펌프가 특허를 받은 때는 1917년 이었고, 널리 판매되기 시작한 것은 불과 20년 전인 1983년부터다.



남성단련강화기구 K시리즈


오늘날엔 의학기술이 발전해 발기부전뿐 아니라 웬만한 성기능 장애도 모두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다. 성기능 장애가 있는 남성은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인 치료법을 강구해야 한다. 과거에는 성기능 장애에 대한 지식이 없어 장애가 있다 해도 성생활을 포기하는 정도로 끝날 수 있었지만 오늘날엔 성기능 장애가 가정 파탄의 중요한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요즘은 발기 지속이 되게 해주는 롱러브.롱텍스 콘돔등 변강쇠 콘돔도 나와있고,
남성 확대 단련기구인 K-200,  K-400, K-500 시리즈 및 강화링과 스크럽젤등이 많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