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4월 1일 일요일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비법 !!

남자들은 두려워한다. 애무를 했을 때 파트너가 흥분하지 않으면 어쩌지? 또 아무리 공략을 해도 달아오르지 않으면 어쩌나?
그러나 이런 걱정은 테크닉 부족 때문.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는 테크닉을 소개한다.

-말로 스킨십 하기
남자들은 스킨십을 몸으로만 부딪혀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여자는 몸으로 하는 스킨십보다는 말로 하는 스킨십을 더욱 소중히 여긴다.
말로 어떻게 스킨십을 하는 것조차 있는지 모르는 남자가 많다. 그것은 바로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것을 말로 표현하는 것이다.
그녀의 눈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푸근해진다. 그녀의 손을 잡으면 이 세상 고민이 다 사라진다.
그녀의 체취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향수다 등등의 말로 먼저 그녀를 감동시켜라.





-가장 편안한 분위기 만들기
여자를 달아오르게 하려면 여자 스스로 편안한 마음이 되어야 한다.
뭔가 고민거리가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무리 자극적인 애무를 해도 달아오르기 어렵다.
그녀의 마음이 편안해지도록 즐거운 얘기를 한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취향의 공간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차안을 좋아하면 차안에서,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카페를 좋아하면 멋진 카페에서 그녀와 사랑을 나눈다.





-가벼운 터칭으로 에피타이저를!!
여자는 남자와 달리 서서히 달아오른다.
남자는 흥분하면 곧 삽입할 수 있게 페니스가 발기가 되지만 여자는 그렇지 않다.
여자와 남자는 원초적으로 흥분 회로가 다른 것이다. 그녀를 달아오르게 하려면 강한 자극보다는 아주 섬세한 터칭으로 접근 한다.
평상시와 달리 손을 꽉 잡거나 포옹할 때도 힘껏 하면 그 마음이 그녀에게 전해진다. 아니면 그녀의 다리와 포개는 것도 한 방법. 작은 사인에 그녀는 흥분한다.




-가장 민감한 부위 공략하기
그렇다고 여자는 부드러운 애무만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부드러운 애무를 하다가 갑자기 돌변하여 평소 알고 있던 그녀의 성감대를 공략하면 흥분에 가속도가 붙는다.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갑작스런 공격에 흥분하게 되는 것.





-그녀의 감정에 리듬타기
그녀와 사랑을 하다보면 그만 나 자신이 더 흥분되어 일을 그르치는 경우가 많다.
그녀는 아직도 멀었는데 당신은 본 게임에 들어갈 준비가 되어버린 셈. 이럴 땐 일단 후퇴를 하라.
그리고 다시 그녀의 감정에 리듬을 타라. 단 5분, 아니 딱 1분만 속도를 늦추어도 그녀는 완전히 흥분하여 멋진 사랑을 나눌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 것.




-아무리 자극해도 흥분하지 않은 그녀를 위한 특별한 애무법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 동원하여도 그녀는 꼼짝도 하지 않아. 테크닉이 부족해서 그런 것일까? 이럴 땐 정말 속이 상하지.
그녀를 위해 특별한 애무법으로 데쉬를 하자구. 그건 스스로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야.
남자들은 여자와 달리 흥분하는 모습을 잘 표현하지 않는다구.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흥분하는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면 어떤 여자라도 참지 못하게 되어 있어.
체면을 모두 던져버리고 가장 흥분된 모습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그렇다고 너무 저렴하고 싼티나는 도가 지나친 포르노 배우식의 표현을 하는게 아니다. 이렇게 해주니 좋다는 말을 확실히 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