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2년 4월 19일 목요일

자위를 좀 더 즐겁게!! 혼자서 딸치기 재미없고 힘들었지?

이제까지 집안의 어두운 방구석에 홀로 동영상이나 은꼴사 뒤져가며 화장지나 소비하던 구시대적인 생활 패턴을 벗어나야 하지 않겠는가? (이제 당신은 발기 왕성한 성인이니 말이다)

이하 강추 비법이 난해하고 복잡할 수 있지만, 글을 읽어가며 "물건 팔아보겠다고 구라치네..사용후기 알바섹히들이 작성한거 아냐" 중얼거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뭐 그렇게 생각해도 상관없다. 그런 생각이라면 자유로 외진 가로등 밑에 콧수염 기른 아저씨들에게 오크도 쓰지 않을법한 쭝국제 저질 실리콘 기구를 속아서 사거나 계속 손딸만해라.




★강추 비법

당신의 똘똘이가 직경 60mm를 넘는다면 (대물로 인정합니다 ^^)
일단 60mm넘는 다면... '모 아니면 도'겠다. 크기에 반해 당신을 찾거나 너무 커서 멀리하거나...
그 외에 그저 나 자신은 평범할 뿐이라고 생각된다면 강추한다. 그래 당신 말이다! 속으론 "이정도 싸이즈면...."이라고 생각하는 당신 말이다!! (일일이 확인해보지 않은 이상 어떻게 표준 사이즈라 확신하는가? 우리나라 남성중 80%는 다 당신과 같은 생각을 한다는걸 명심해라)


1. 일단 최적의 배합을 원한다면 비이커를 준비해라 . 점도가 너무 세지 않은 젤(보통 사은품 젤) 거기에 25ml라 써 있는 곳까지 젤을 부어라


2. 비이커의 주둥이를 통해 일단 자위기구(실리콘의 오나홀이든 자동기구든..) 안쪽에 돌려가며 10ml를 골고루 천천히 부어라.


3. 절대 급하게 마음 먹지 마라. 어짜피 붕가붕가도 기다림의 미학이 아니더냐.
앞으로도 쭈욱 사용하게 될 기구가 너의 급삽입질로 인해 상처라도 난다면 누가 제일 안타깝겠는가? 젤은 아끼지 말고 듬뿍 사용하라. 최상의 붕가붕가를 원한다면 말이다.
어디에나 숨은 노력이 필요한거다.


4. 자~~~이제 완전해진 기구를 양손으로 잡고 수동기구라면 강약약 중강 약약으로 주물러주고, 자동기구라면 스위치 작동을 한다.
그럼 젤들이 기구안에서 부드럽게 흩어지게 될것이다.


5. 비이커에는 아직도 15ml라는 어마어마한 양의 젤이 보일것이다. 이제 남은 모든 것을 너의
이제 남은 젤을 똘똘이에 쓰다듬듯 발라줘라. 이제 얼마후면 새로운 세상과 접하게 될 똘똘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아낌없이 남김없이 몽땅 발라라...


6. 이제 당신의 준비는 끝..완벽합니다..퍼펙트~~!!! 지금까지 당신의 칠정오욕을 잘 참은 열매를 보게 될 것이다.


7.준비가 완벽하게 끝났다면 오른손은 붕대로 칭칭 감겨있다거나 오른팔이 없다고 생각해라. 왜?라고 묻는다면...당신의 기구는 오른손처럼 능수능란하게 움직일 수 없단 말이다. 왼손처럼 서툴다. 사람으로 치면 기구는 성경험이 없는 처녀이다.

왼 손으로 기구를 잡고 천천히 움직여줘라~~~

어떠한가? 슬슬 느낌이 오면서 빳빳해짐을 느끼는가?

속도를 조금씩 높여가며 마찰열을 이용해 (또는 핫젤을 이용해) 기구의 내부를 똘똘이보다 약 2도 가량 높인다. 젤의 점성이 찐득해지는 것이 느껴지는가?

뭐 물론 이미 황홀경에 빠져서 거사를 끝냈다면...당신의 조로이즘을 원망해라!!



하지만 아직 대다수의 분들이 똘똘이의 눈물을 감추려 노력하며 애국가와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을 불러보고 있을 것이다. (국민교육헌장은 다 외우나??)


7. 이제 기구의 내부 온도는 39정도로 되었을 것이다. 대략 5분 정도후??

지금부터가 본게임이다. 왼손이 조금씩 힘이 빠지기 시작하고 결합한 기구의 내부가 압력으로 조금씩 조여들기 시작 할 단계이다. (기구에서 제대로 된 느낌을 못받았다 하는 사람들은 5분전에 끝내버린것이다.) 이제 고지가 얼마 안남았다. 당신 앞에 있는 컴퓨터 동영상을 즐기며 므흣한 행동으로 무아지경에 빠져들 때~ 그때가 바로 지금인 것이다.


8. 자 이제 '남자의 오르가슴은 사정이다'란 말에 공감하며 실전과 같은 삽입에서 오는 희열과 환희를 맛 보아라.

이제부터 같은 방법으로 느낌을 잊지 말고 무한정 즐겨라!!
그리고 당신에게 도움을 준 자두몰 또한 잊지마라~~절대!!!


킨제이헵스-KINSEY HEPS

입안 구조를 그대로 재현...혓바닥까지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