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10일 월요일

하라 사오리(Saori Hara) 국내 누드화보 촬영~

SOD의 최고 AV배우이자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는 하라 사오리(22)가 한국에서 누드 화보를 촬영했다고 한다.
사오리는 히로시마 출신으로 아버지의 할아버지가 독일인이다. 이로써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사오리는 중학교2학년때 히로시마에 상경하여 나나미 라는 예명을 쓰며 아이돌로써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지만, 고등학교 졸업 후 활동을 중단하였다.
 
 
2009년 1월 22일 SOD(소프트 온 디맨드)에서 AV여배우로 데뷔함을 돌연 발표한 후 2010년 최고의 유망 AV배우로 입지를 굳히게 되었다.
이 처럼 AV배우로써의 유명세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점차 팬이 늘어남에 있어 한 기획사의 제의를 받고 누드화보를 찍게되었다고 한다.
 
 
서구적인 눈빛과 풍만한 몸매를 가진 사오리는 AV계의 인기를 바탕으로 최근 일본 연예계에서도 활동을 넓혀가고 있으며, 올해 5월 향기를 소재로한 영화도 출연하여 AV와 연예계를 크로스오버하는 여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다.
 
 
이번 한국에서 주최한 기획사에서는 "사오리의 누드는 일반 섹시모델과 격이 다르다"라고 격찬하였다고 한다.
이제 AV라고 하는것은 음란물로만 규정할 수 없는 하나의 성인 산업이 되고 있는것이 보여지는 한 예가 아닐까 생각하며, AV라고 하는것에 대한 껄끄러운 한국에 어떤 방식으로 더 많은 AV배우들이 진출을 할지 기대가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