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16일 일요일

여성의 성적 충동 , 섹스와는 무관!!<凹凸정보>

시대가 변함에 따라 섹스에 있어 소극적이기만 했던 여자들이 보다 대담해지고 적극적이 됐다. 여자들의 성욕은 분명 남자와 다르고, 푸는 방식도 다양하다. 남자들은 ‘성욕’이라고 하면 무조건 ‘섹스’를 떠올리고 무조건 섹스가 최종 도착지라 여긴다. 하지만 여자는 성적 충동에서 ‘섹스’를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다수의 여자들은 ‘키스’와 ‘포옹’, ‘애무’ 선에서 그 욕망을 그친다. ‘섹스’까지 원하는 여자들은 나이가 좀 많거나 남자 경험을 갖고 있는 여자들이 그렇다고 보면 된다. 경험이 있는 여자라 하더라도 항상 섹스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남자들은 여자들이 ‘성욕’을 느낀다고 해서 성급하게 ‘섹스’를 요구해서는 안 된다. 그녀들의 성욕이 단지 포옹과 키스에 머무르는 것일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의 성적 심리는 남자보다 훨씬 다양하고 복잡하다.

서로 손을 잡는 행위나 키스, 포옹 등에도 성적 충동을 느끼고 이 역시도 같은 맥락으로 생각한다. 따라서 언제 성적인 욕구를 느끼는가에 대한 질문은 굉장히 다양한 답이 나온다. 왜냐하면 많은 성욕이란 상황들 안에서 갑자기 느껴지는 감정이기 때문이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부위는 넓은 어깨와 가슴을 꼽는다. 포근함과 포용력의 상징이면서 건강미가 느껴진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그 다음으로 섹시하다고 느끼는 곳은 입술. 약간 도톰하면서도 굳게 다물어진 입술은 남성적이라고 말한다. 또한 그 입술이 자신의 은밀한 부위를 핥는다는 생각으로 이어져 그 흥분은 더욱 커지게 된다.


굵고 튼튼한 허벅지와 다리에 성적 흥분을 느낀다는 여자들도 꽤 있다. 남자들은 여성의 풍만한 가슴, 섹시하게 잘빠진 다리 등 한정된 부위에서 섹시함을 느끼는 반면 여성들은 남성의 곳곳 다양한 부위에서 섹시함을 느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