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4일 화요일

오르가슴만을 위한 '기구' 사용은 삼가하자.

한 건강전문잡지에서 바이브레이터나 딜도 같은 섹스기구를 사용하는데 있어서의 주의사항이나 일반인들에게 알려줄 팁이 있으면 알려달라는 글을 본적이 있다.

기구에 대한 상담을 할 때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가장 많이 받는 질문중 하나이기도 하고 가장 걱정이 되는 케이스중 하나가 오랫동안 도구를 사용하여 쾌감을 누린 여성이 파트너와의 섹스에서는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할 때 자신에게 성적 결함이 있는지 걱정하게 되는 경우다.

성적도구가 주는 집중적인 신체자극을 파트너가 절대로 해줄 수 없다는 것을 인식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바이브레이터 없이도 파트너와의 만족스러운 섹스는 가능하다. 만약 바이브레이터 없이는 절대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없다고 여긴다면 ‘바이브레이터 중독자’라 할 수 있다. 인스턴트 오르가슴의 후유증이라 하겠다.

바이브레이터의 긍정적인 측면은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하면 클라이맥스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알 수 있고 정상적인 섹스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를 터득하여 자신감을 느끼게 해준다는 것이다.

자신의 성적감정과 신체구조를 파악하기 위해 마스터베이션을 할 때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하는 것은 전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오직 오르가슴만을 목적으로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여 성적 쾌감을 추구하는 것은 하지 말 것을 권한다.


바이브레이터의 긍정적인 측면은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하면 클라이맥스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알 수 있고 정상적인 섹스에서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를 터득하여 자신감을 느끼게 해준다는 것이다.
바이브레이터는 최근에 개발된 성기구는 아니다. 19세기 말부터 사용되기 시작했는데 그때는 주로 정신과의사들이 ‘히스테리아(신경증)’ 증세를 보이는 여성을 치료할 목적으로 사용했다. 바이브레이터의 빠른 진동을 이용, 음핵을 자극함으로써 여성을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해 신경증을 치료했던 것이다. 현대에 와서는 성감 장애나 오르가슴 장애를 치료할 때 성적 흥분을 유도하는 도구로 유용하게 쓰이고 있다. 하지만 요즘은 치료를 위한 목적보다는 성감을 높이기 위한 개인 성생활 도구로 더 많이 쓰인다. 여성이 자위행위를 할 때나 아니면 여성파트너를 위해 남자가 사용하는 것이다.




이정도로 잠이 안와 불면증에 시달릴때 ...성적 욕구가 해소가 안될 때, 스트레스 받을 때 성적 쾌감을 위해 사용하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신체 건강에 모두 좋다!!

잠깐만!! 바이브레이터나 딜도.핸드잡등 각종 성인기구 사용시 윤활젤(러브젤)을 발라 사용할 것을 적극 권장한다..내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