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1일 화요일
금병매-일본 AV배우 대거 출연!!
채널을 돌리다 금병매를 봤다.
전에 우연찮게 본 적이 있는데 그때 당시 몰랐던 부분이 보이는거다..오옷..저 배우 어디서 봤는데...
갤러리에 야사 업뎃할때마다 접하게 되는 그녀들...일본 AV배우들~~
세리나 하야카와
카에라 우헤하라
이 둘만 알아봤다...^^
"오옷..나 쟤네 알어..완전 쩌는데...."라고 했더니 내 남동생 왈 "누나...누나가 아니라 형같어..."-_-;;
원작 <금병매>는 양산박의 영웅들로 잘 알려진 <수호전>에 등장한 서문경과 반금련의 이야기로 총 100회짜리 책이다.
제목인 <금병매>는 등장하는 세명의 여인의 이름을 따고 있다.
서문 경의 첩 반금련과 이병아, 그리고 반금련의 시녀 춘매에서 한 글자씩 활용한 것이다.
영화 <금병매>에는 이름이 원작과는 전혀 다른 서양식 이름을 사용한다. 서문경은 ‘사이몬 큉’으로, 반금련은 ‘로투스’로 나온다. 즉 퓨전 코믹 애로영화처럼 변형이 된 것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큰 변형은 여배우들의 실제 국적이다. ‘로투스’는 세리나 하야카와, 서문경의 첫번째 여인으로 등장하는 ‘바이올레타’는 우헤하라 카에라, 서문경의 첫번째 부인으로 등장하는 ‘문’ 역에는 ‘와카나 히카루’, 서문경을 곤란에 빠뜨린 요정의 마담 역에는 모리카와 유이, 이렇게 일본 AV (Adult Video)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반면 서문경 역의 ‘임위건’을 비롯하여 남자배우들은 중국배우로 대조를 이룬다. 카메라 앞에서 자신을 드러내는데 떳떳한 일본 AV 배우들의 요염한 몸짓은 원작 이상의 에로티시즘을 표현하는 힘이 된다.
<줄거리>
남녀가 몸을 섞는 대담한 체위가 그려진 그림과 의문의 음식들로 가득한 아버지의 방을 늘 궁금해 하던 어린 서문경은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에게 궁극의 쾌락을 위한 훈련을 전수받는다. 자신의 ‘강철 같은 물건’을 이용해 당대 최고의 성(性)연구가인 아버지에게 ‘대물철권’ , ‘풍차돌리기’, ‘벽타기’ 등의 최고의 성교의 기술과 강철 같은 성기를 단련하며 푸쉬업부터 붓글씨쓰기 스킬까지, 다른 누구보다 건강한 물건을 갖게 된 서문경은 절정의 쾌락을 위한 여행을 시작한다. 로드무비 형식으로 다양한 곳을 거치면서 만나게 되는 아버지 친구의 딸, 비구니, 도적들의 여두목까지, 그녀들과 벌이는 본격 대륙판 오르가즘 정복 로드 무비 <금병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