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26일 수요일

리얼~자위 전성 시대 어떻게 즐기나?

성매매특별법이 우리나라의 밤문화를 바꾸었지만, 다양한 변종들이 등장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듯 하다. 성매매특법으로 집창촌은 폭탄을 맞았지만,룸살롱이나 나이트클럽은 이삭줍기에 여념이없다는 풍문이다
룸살롱은 실제 섹스는 아니더라도 더욱 자극적인 온몸 서비스로 무장한 채 손님받기에 여념이 없고, 나이트클럽은 원나잇스탠드를 즐기려는 남자들은 잡기위한 전직 나가요걸이나 매춘여성들의 집합소가 되었다고 한다.
룸살롱이나 나이트클럽 말고도 호황을 누리는 곳이 있다.
대딸방이나 노예팅이 오히려 성매매특별법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업종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성매매특별법에는 유사 성행위도 제재하는 법안이 마련돼 있지만, 대딸방이나 노예팅의 특성상 성매매특별법으로부터 상대적으로 안전한(?) 지역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대딸방이나 노예팅은 섹스보다는 자위를 주요 서비스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매춘이 금지된 상황에서 자위가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는 셈이다.
자위 서비스를 실시하는 대딸방의 경우 여자는 옷을 벗지 않음으로 잡아떼기만 하면 어쩔수 없는 노릇이다. 심증이 있더라도 물증이 없는 한 단속은 쉽지 않다. 화상채팅의 변종이라 볼 수 있는 노예팅은 주로 노예인 여자가 사이버머니를 지급하는 남자가 원하는 대로 다 하는 서비스인데, 주로 온 몸을 보여주며 남자의 자위를 유도하는 것이 주요 아이템이다.
인터넷을 실시하는 데다 여자들도 특정장소에 모여서 서비스 하는 것이 아닌 만큼 단속이 쉽지 않다. 더군다나 대딸방처럼 직접적인 접촉이 있는 것도 아니니, 굳이 단속을 하려면 음란물로 단속하는 수밖에 없는 셈이다.
아무튼 성매매 단속으로 대딸방과 노예팅은 더욱 성황을 누리고 있는 듯 하다.
노예팅의 경우는 얼마 전 정보윤리위원회가 집중 단속을 결정할 만큼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도 볼 수 있다. 그만큼 자위가 전성하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섹스산업만이 아니라 일반인들의 생활 속에서도 자위는 그 어느 때보다도 활기있는 전성시대를 누리고 있다.
철없는 짓거리에서 욕구 해소를 위한 자연스러운 행위로 인식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적극 권장되는 행위로도 추천받고 있다. (실제 신경정신외과에서는 과도한 스트레스로 잠 못 이루거나 폭식증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한테 처방해 주기도...)

특히 섹스에 둔한 여자들에게는 성감을 키우고 자신의 몸을 알기 위한 행위로 전문가들은 물론 여자끼리고 서로 추천하는 공공연한 행위가 되고 말았다.
사실 자위를 추천하는 모습은 최근에만 일어난 일은 아니다.
고대 사회에서는 자위가 신의 축복으로 여겨지기도 했고, 공개적인 자위행위도 별스럽지 않게 인정되기도 했다.
고대인들은 비 내림을 인간에게 풍요의 축복을 내리려는 신의 자위행위로 믿었다고 한다.
또한 고대이집트에서는 태양신‘라’의 자위행위로 최초의 커플이 탄생했다는 신앙이 있기도 했다
실제 카이로 동쪽에 있는 이집트의 유적지 헬리오폴리스에는‘라’가 자위행위 하는 벽화가 그려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몽테뉴는 자신의 수상록에서 고대 그리스 철학자 디오니게네스가 대중 앞에서 자위행위를 했다고 적어 놓기도 했다.
그만큼 자위행위가 일상적인 행위이자, 축복의 행위로 여겨졌던 셈이다.
결국 자위가 금기시되고 죄악시되었던 것은 전체 인류사로 볼 때 오히려 적은 기간에 속한다고도 볼 수 있다.  더 이상 자위행위는 청소년들만의 이상 행위로 치부되지는 않게 되었지만, 자위에 대한 상상력만큼은 청소년 시기가 최고였던 듯싶다.

특히 남자들은 정말로 리얼하게‘즐기기’위해 혼자서 다양한 궁리를 해보거나 친구들끼리 의견을 나눠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영화 몽정기에서도 소재가 된 바 있지만, 참외는 아주 자위에 관한한 빠지지 않는 소재다.
몽정기이서는 사발면이 소재가 되기도 했는데, 실제로는 많은 곤란함이 있을 듯 하다.
이 외에 남자들은 피가 통하지 않게 하여 손을 얼얼하게 한 다음, 그 손으로 자위를 하면 남의 손으로 하는 것 같은 느낌이 있다는 경험담이라든가 병 입구에 끼우고 하다가 큰일날 뻔 한 경험 등 다양하게 있을 것이다.
먹는 것 갖고 장난치면 안된다. 그래서 요즘 도우미 제품들이 수천가지나 있다.
일본 같은 경우는 누구나 머릿속에서 상상할 수 있는 일들을 실전에 옮기는 것이다.
머릿속의 환타지를 재연해주니 일본의 성문화가 나날이 속속들이 발전을 더 할수 밖에...
시대가 바뀐만큼 자위용품도 세련된 디자인이 굉장히 많다. MP3.화장품,자동차.스피커 모양으로 완벽한 쉴드가 가능한 제품들이다.또한 과거 배터리 방식에서  요즘은 usb 충전식의 제품이 인기가 많다.
실제와 유사한 느낌이 나도록 타액과 비슷한 젤도 용량별.향기별.점도별로 다양하다.
사람과 비슷하게 생긴 리얼돌은 정말 획기적이고  기막힌 아이템..
남의 눈에 띄느냐 안 띄느냐에 따라 변태가 되고 안되는것 아닐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