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16일 일요일

남성도 사랑받길 원한다!!<凹凸정보>

성관계 시 여성들은 남성들이 더 많이 만지고 애무해주기를 원한다.
남성들도 여성이 더 많이 만져주고 애무해주기를 원하는 마음은 마찬가지다.




여성이 사랑하는 남성의 애무를 몸 곳곳에 받고 싶은 것처럼, 남성도 마찬가지다. 다만 애무받기를 원하는 부위나 방법이 조금 다를 뿐.
대부분의 남성들은 가장 민감한 성감대인 성기를 애무 받고 싶어 한다. 일명 오럴섹스. 많은 남성들은 오럴섹스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곳이 남성의 가장 민감한 성감대이기 때문이다. 여성도 가슴이나 목 등 많은 이들이 공통적으로 애무받고 싶어하는 곳이 있지 않는가.

그 외의 곳은 역시 상대방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알아내는 수밖에 없다. 매일 애무하던 곳을 조금 벗어나서 주의 부분을 애무해보자. 처음에는 간질이듯 아주 부드러운 방법으로 하다가 상대방이 그 부분의 애무를 좋아한다면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보자.

때론 입술과 혀 그리고 손가락 등을 활용해서 말이다. 혀로 하는 방법도 여러 가지다. 핥을 수도 있고 누를 수도 있고 빨 수도 있다. 성감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성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것임을 잊지 말자.



사랑한다면 온몸 구석구석이 다 사랑스럽고 소중한 것이고, 그렇다면 어느 부분인들 애무하지 못할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서로 노력하는 섹스가 사랑을 키운다. 섹스를 통해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섹스를 더 깊게 그리고 다양하게 또 부드럽게 한다는 것은 그만큼 상대를 사랑한다는 표현이 될 것이다. 사랑하는 상대가 행복해진다는데 마다할 행위가 있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