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doo

zadoo
.

2011년 10월 10일 월요일

이런 여자하고는 섹스하기 싫다<凹凸정보>

1. 펠라치오를 싫어하는 여자.  
남자는 성기에 성감이 집중돼 있으므로 성기와 직접 개입된 것, 즉 삽입이나 펠라치오(여자가하는 오럴 섹스) 등을 통해 만족감을 얻고 심리적으로는 상대를 만족시켰나 하는 점을 중요시한다. 여자의 교성이나 표정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상대의 성적 만족도를 끊임없이 확인하고픈 남자의 마음. 이에 비해 여자는 삽입 자체보다는 좀더 포괄적인 것, 즉 애무나 키스 등을 통한 감정의 공유를 좋아한다.
행위 자체보다는 그로 인한 부드러움, 사랑, 신뢰 등이 더 매혹적인 성의 요소인 것.

2. 수동적이고 밋밋하며 교성과 표정이 없는 섹스

 남자는 섹스라는 행위 자체에 비중을 두다 보니 그 행위의 드라마틱함을 중시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은, 신선감이 떨어지는 섹스에 대해서는 싫증을 내기 십상이다. 그래서 더 자극적인 시도를 하게 되고 아내와 갈등이 생기기도 하는 것.
이런 점에 대해 서로 대화를 충분히 나누지 않으면 남편은 아내와의 섹스는 적당히 포기하고 외부로 시선을 돌리기도 한다. 침실에서는 여우가 되라.


 
3. 애무받기를 좋아할 뿐 다양한 체위에 적극적이지 못한 여자 

 이건 남자와 여자의 심성 차이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남자는 단선적이고 직선적인 데 반해 여자는 미묘하고 복잡한 심성을 갖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섹스를 하기전 애무를 하면서 남자는 삽입과 그 후를 생각하고,여자는 애무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할수 있다여자에게 삽입은 그저 그 느낌의 연장이기에.


 
4. 섹스 후에 만족감을 표현해주지 못하는 여자 
 
 남자, 여자 모두 4단계의 성반응 주기가 있다. 흥분기-고조기-극치기-쇠퇴기의 네 단계.
남자와 여자의 차이는 바로 이 단계의 단순함과 복잡함의 차이.
남자는 쇠퇴기 이후엔 거의 무반응이라고기라 해도 무방할 만큼 성욕이 급감한다.
그래서 사정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감흥이 떨어지게 되는 것. 바로 이때 남자에게 만족감과 행복함을 표현해주지 못하는 여자는 다음 섹스의 기대감을 남자의 머리속에서 이슬처럼 사라지게 해버린다. 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남겨놓지 못하는 여자.


 
5. 남자가 사정할 때 오르가즘이나 절정을 토해내지 못하는 여자 
 대개 남자의 성적인 흥분은 급상승하는 데 비해 여자는 완만하다.
그러므로 기본적인 남녀의 차이를 인정하지 않는다면 남자는 거의 조루가 될 수밖에 없는 운명.
실제로 남자의 60%가 조루라는 통계도 있다. 단 몇 분의 전희와 삽입 후 적당한 피스톤 운동만으로 만족을 느끼는 여자가 있는가 하면 장시간의 애무와 피스톤 운동으로도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여자도 있다.
남자와 같은 시간에 절정을 토해내는 여자..남자는 그 여자와의 섹스를 위해 준비할수 있는 모든것을 준비할 것이다.


6. 자기의 섹시함과 매력을 흘리지 못하는 여자

 남자가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여자는 대개 구체적인 뭔가가 있다.
가슴이 끝내준다거나 걸을 때 엉덩이가 미치도록 섹시해 보인다거나 다리가 길어 휘어감을 것 같다거나 하는 농담을 자주하는 존재가 바로 남자다.


귀찮아..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면 안돼?라는 말은 하지말자
더 예뻐지려고 성형하고 옷사입고 머리.손톱.발톱 손질하면서 왜 그것은 노력을 안하는가?
책보고 인터넷으로 지식을 습득해서 서로 만족감을 느껴야 마땅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